SERVICE > 공지사항
업그레이드, 렌탈상품변경, 취소, 환불, 포인트적립
작성자 : 최고관리자 등록일 : 2023-03-24 11:51:21
안녕하세요
컴퓨터 원격렌탈 컴뷰어스입니다.

1. 업그레이드 및 렌탈상품 변경
렌탈구매하신 컴퓨터의 사양을 변경, 업그레이드, 다운그레이드를 하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아래 각 서버실 담당자와 상담이 필요합니다. 동일 서버실의 경우에 재고가 있을 경우 차액과 설치비를 서버실별로 안내받으신 계좌로 입금 하시면 가능합니다.
☞ 각 서버실 담당관리자 접수
렌탈몰 > 구매내역 > 해당 서버 > 쪽지 or AS > 담당자 상담
2. 취소, 환불, 포인트 적립 규정
※ 렌탈몰 기본 환불 계산방법
[판매금액(세팅비제외 남은기간) - 공제금액(포멧비, 쿠폰, 포인트사용, 적립 금액 등 차감)] * 환급율(현금, 포인트, 서버실별 차등 적용)
렌탈몰 기본 환불 규정은 기본규정이며 각 서버실별로 사업자 및 대표가 따로 있습니다. 해당 서버실 해지 담당자와 상의하여야 하며 해당 서버실에서 고객센터로 요청이 있을 경우 결제 취소, 환불, 포인트적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(처리기한 1-3일, 업무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9시)
☞ 해당 서버실 담당관리자 접수
렌탈몰 > 구매내역 > 해당 서버 > 쪽지 or AS > 각 서버실 상담
■ 서버고장 이외의 조기 종료시 환불정책 ■
☎ 고객센터 : 카톡 PCUV7
3. 회원 탈회
기타 : 렌탈몰 회원 탈회시 남은 포인트는 포인트 2 : 현금 1 비율로 현금 환불 가능합니다. (이체 수수료 1천원 차감)
최종 수정 : 2025 02 22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