업그레이드, 렌탈상품변경, 취소, 환불, 포인트적립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SERVICE

SERVICE > 공지사항

업그레이드, 렌탈상품변경, 취소, 환불, 포인트적립

작성자 : 최고관리자 등록일 : 2023-03-24 11:51:21

안녕하세요

컴퓨터 원격렌탈 컴뷰어스입니다.


ab74d618ab77b64cd547cd0bfd3fc8ec_1679626198_3882.png
 


1. 업그레이드 및 렌탈상품 변경


렌탈구매하신 컴퓨터의 사양을 변경, 업그레이드, 다운그레이드를 하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아래 각 서버실 담당자와 상담이 필요합니다. 동일 서버실의 경우에 재고가 있을 경우 차액과 설치비를 서버실별로 안내받으신 계좌로 입금 하시면 가능합니다. 


☞ 각 서버실 담당관리자 접수

렌탈몰 > 구매내역 > 해당 서버 > 쪽지 or AS  > 담당자 상담



2. 취소, 환불, 포인트 적립 규정


※ 렌탈몰 기본 환불 계산방법

[판매금액(세팅비제외 남은기간) - 공제금액(포멧비, 쿠폰, 포인트사용, 적립 금액 등 차감)] * 환급율(현금, 포인트, 서버실별 차등 적용)


렌탈몰 기본 환불 규정은 기본규정이며 각 서버실별로 사업자 및 대표가 따로 있습니다. 해당 서버실 해지 담당자와 상의하여야 하며 해당 서버실에서 고객센터로 요청이 있을 경우 결제 취소, 환불, 포인트적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 

(처리기한 1-3일, 업무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9시) 


☞ 해당 서버실 담당관리자 접수

렌탈몰 > 구매내역 > 해당 서버 > 쪽지 or AS  > 각 서버실 상담



■ 서버고장 이외의 조기 종료시 환불정책 ■


교체,취소,환불,포인트정책 | ComViewers


☎ 고객센터 : 카톡 PCUV7




3. 회원 탈회

기타 : 렌탈몰 회원 탈회시 남은 포인트는 포인트 2 : 현금 1 비율로 현금 환불 가능합니다. (이체 수수료 1천원 차감)




최종 수정 : 2025 02 22